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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LIZON

LIZON은 기존 네트워크 병원의
문제점을 고민해 보았습니다.

  • 01

    불투명한 마케팅

    • 마케팅비 사용내역 불투명
    • 본점 마케팅에 활용
  • 02

    과도한 월 광고비

    • 매출에 편중 된 저가 광고 전략
    • 진료 및 서비스 만족도 하락
    • 효과 없는 고정비용 증가
  • 03

    각종 독소조항

    • 과도한 탈퇴 위약금
    • 고객정보/의무기록 본점 소유

mark LIZON은 외부적 요인으로 가맹 탈퇴를 제한하는 것이 아닌
탈퇴를 할 이유를 없애는 것이 목표입니다.

LIZON은 지점의 수익율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며
매월 정확한 수치 및 통계 결과의 마케팅 내역 보고서를 투명하게
각 지점에 제공, 합리적 비용으로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 LIZON은 지점의 매출이 아닌 지점 수익율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합니다.

※ LIZON은 매월 각 지점에 정확한 수치 및 통계 결과로 투명하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LIZON이 생각하는
성공적인 병원 운영은?

mark 성공적 병원 운영은
단순 매출이 아닌 실질적 순이익 증대입니다!

mark “LIZON 가맹 전환 후 매출과
총 내원객의 지속적인 상승”

CASE 1. D 네트워크 → 리즈온 가맹전환

● ● ●

매출 변화

총 내원객

CASE 2. T 네트워크 → 리즈온 가맹전환

● ● ●

매출 변화

총 내원객

CASE 3. 2021년 리즈온 신규개원

● ● ●

매출 변화

총 내원객

CASE 4. 2022년 리즈온 신규개원

● ● ●

매출 변화

총 내원객

mark “합리적 마케팅 비용으로
병원 수익구조 개선”

※ 실제 영업이익율은 초기투자금, 대출 및 리스 비중, 세제 해택에 따라 지점별로 상이합니다.
아래 표는 이해를 돕기위해 단순 가정한 예시입니다.

순이익 2,760만원 (135%) 증가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합리적인 마케팅 비용으로 스마트한 병원 운영을 통해 의료서비스를 향상시킵니다.
고객은 만족하고 병원은 매출이 아닌 순이익 증대라는 선순환 구조를 통해 성공적인 병원 운영이 가능합니다.

똑똑한 병의원 관리 시스템
AI 메디를 소개합니다.

mark “AI 메디 적용 병원의
사무 자동화를 통한 비용 절감 효과”

※ 리즈온 X대점 실제 운영효과입니다.

평균 2~3인 직원 인력 감축
최저 시급 기준 평균 500~600만원 이상 절감 효과

CRM(베가스 등), 홈페이지, 관리시스템의 연동으로 원 클릭만으로
예약 및 취소, 원내고객 상황, 시술 스케줄 타임라인등이 실시간으로 반영됩니다.
코디업무 감소로 인건비 절감, 대기시간 감소로 인한 환자 편의성 증대 및
재진고객율 상승 효과가 있습니다.

LIZON의 자신감
그 이유를 알려드립니다!

  • 전문성·투명성·
    지점중심의
    마케팅 전략

    • 경력 10년 이상의 마케팅 업체와 포괄적 업무 제휴를 통한 전문 마케팅
    • 매월 전 지점 개별 마케팅 관련 보고서 제공
    • 지점 현황 및 문제점 분석을 통한 컨설팅 및 업무 지원
    • 마케팅 비용은 브랜드 관리 및 지점 마케팅에 집중
  • 효과적·합리적
    마케팅 비용

    • 업계 최저 수준의 월 가맹비
    • 지점 순익율 증가 및 지점 자율성 보장
    • 매출 일변도 지양 → 고정 비용 감소
    • 지점 요구에 의한 특수 마케팅 이용 이외 실비 청구 없음
  • 스마트 병원
    통합 관리 시스템
    AI 메디

    • 예약 고객 편의성 증대로 재진률/예약률 증가
    • 업무 효율화 / 자동화로 인력 감축 효과
    • 실시간 현황 시스템으로 고객 누락, 불편 최소화 → 고객 만족도 증가

LIZON과 함께 멈추지 않는 성장을 경험하세요!

병원 운영 관리를 위한 기술과 마케팅, 의료 업계의 노하우를 접목한 결과물입니다.
환자 치료에 집중하고, 병원 운영을 더 스마트하게 만드는 과정에 참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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